저축은행금리비교 :: 김팀장의 대출 이야기
반응형

저축은행금리비교

7등급 무직자대출 선호도가 보다 높은 이유는 대부분 직업 또는 소득이 조금도 없어도 무직자 소액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무직자 대출의 경우에 소액 상품으로 주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별 부담 없이 빌려보실 수 있어요. 비대면 방법으로 이루어진 상품은 그 특성 상 별도의 복잡한 절차가 추가로 필요없고 신청이 원활하게 된다는 무척 큰 장점이 있습니다. 혹시 직업이 없으시거나 당장 소득을 증빙 불가능한 분들이라도 원하시는 금액을 빌려볼 수 있는 곳을 이번 포스팅에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심사가 어떤가에 따라 대출 승인이 어려울 수 있답니다. 승인율이 보다 높은 곳으로 말씀드리도록 하려고 합니다.

저축은행금리비교

1 페이코 소액대출

무직인 분들이 소액으로 대출받고 싶을 때 가장 첫번째로 알아보는 곳인데 대출받을 수 있는 금액은 최대한 50만원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간은 두달이며, 단기간에 한시라도 빨리 여유자금이 필요할 때 간편하고 만족스럽게 쓰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고객님의 신용등급 제한이 없는지라 7등급 또는 8등급인 분들도 한도만 나온다면 전부 다 신청이 가능하답니다.

2 NH모바일 바로대출

무직자분들이 받으실 수 잇는 대출 상품 중에서도 한도가 상당한 상품이에요. NH농협캐피탈이 지급보증을 하는지라 직업 내지는 소득 수준에 관련없이 이용할 수 있는 소액 상품인데요.

3 농협 올원비상금대출

농협 측에서 출시했던 비상금 대출 상품인데요. 직업이나 소득 수준과 관계없이 누구든지 이용 가능한 7등급 무직자 상품 이에요. 해당 상품은 7등급 뿐만 아니라 8등급 그리고 9등급까지 모두 다 이용해보실 수 있는 상품이랍니다.

4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앞에서 먼저 소개드린 농협올원비상금상품이 나오기 전까지 한국에서 신용등급이 8등급인 분까지 이용해보실 수 있는 유일한 상품은 바로 카카오뱅크 비상금 이었는데요. 1금융권의 저금리 조건으로 인해서 소득이나 직업 상태 증빙없이 받아볼 수 있는 제일 대표적인 무직자 전용상품으로 무척 많은 선호를 끌었어요.

5 토스 비상금대출

토스 비상금상품은 대표적인 금융 플랫폼인 토스와 수협은행이 함께 힘을 합쳐 만든 비대면 마이너스 상품인데요. 토스 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날이 흐를수록 증가되고 있는데요.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질수록 토스 비상금 상품을 고민하시는 사람들도 자연적으로 동시다발적으로 더욱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토스를 사용해보셨던 고객님들은 아시겠지만 편리한 이용과 더하여 거의 대부분의 단계를 줄여서 별도로 복잡한 서류 구비 없이도 신청하실 수 있는 상품이라고 해요.

6 우리은행 우리비상금대출

지금 시중에 있는 은행 중 모바일에서도 같이 사용할 수 있는 1금융권 무직자대출 상품입니다. 신용등급이 7등급 또는 8등급이기는 하지만 연체가 없는 상태의 무직자분들께서 신청하기에 좋은 상품이랍니다. 우리은행 우리비상금대출 통신 등급을 참고해서 직장 및 지금 소득 수준은 살피지 않는 까닭에 무직자분들이 선호하시는 괜찮은 상품에 해당한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7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이지페이론의 경우에는 하나은행 측에서 마련한 상품이랍니다. 추가 서류 제출이 필요없는 뿐더러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원래 하나은행은 1금융권 은행이기 때문에 면대면으로 직접 방문한다거나 구비해야 하는 서류가 복잡했으나 근래에는 은행을 필히 들리지 않아도 필수 서류도 없이 모바일을 통해서 간편하게 이 상품을 신청해보실 수 있습니다.

8 OK저축은행 주부OK론

가정주주분들 가운데 여윳돈이 하루 빨리 필요한 분들이 꽤 많아요. 이분들의 경우엔 아무래도 특별한 소득이 없을 뿐만 아니라 증빙하는 일이 쉽지 않은지라 여유자금을 빌리기가 여간 쉽지가 않아요. 이와 같은 주부분들을 위해 마련된 OK저축은행 주부OK론 상품의 경우엔 무직자 여성이자 주부들을 위한 소액 대출을 구성하고 있답니다. 이러한 상품의 경우 승인율이 좀 높기 때문에 대부분의 주부들이 그나마 쉽게 금전을 빌리실 수 있답니다. 신청이 가능한 시간은 따로 있지 않고 24시간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다고 해요.

9 리드코프신용대출

리드코프신용대출의 경우 신용도에 에 따라 많게는 3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무직자분들을 위한 전용 상품입니다. 매월 이자액만 낼 수 있고 중도상환수수료 또한 면제인지라 본인의 자금계획에 맞춰서 금전을 대출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을 사용하시는 사람들 중엔 회사를 다니시는 분들은 물론이며 군인 내지는 전문직, 공무원, 주부, 일용직 근로자, 무직자 등을 비롯하여 굉장히 많은 분들께서 신청하고 있답니다. 만약 신용도가 비교적 낮을 시 금리가 한층 더 높아지기 때문에 신용도와 자금계획을 모두 다 고려하여 택하시길 추천해요.

10 한국캐피탈 초간편소액론

주부 또는 직업이 없으신 분들 가운데 지금 소액으로 급하게 여윳돈이 필요해진 분들께 적합한 상품이에요. 대체적으로 신용점수가 6등급부터 7등급과 8등급인 분들까지 승인될 확률이 굉장히 높은 상품이라고 해요. 캐피탈 상품의 특성 상 금리가 높긴 하지만 그 밖의 다른 곳에서 대출 승인이 쉽게 나지 않는 사람들에게 희망이 될만한 상품이라고 해요.

11 햇살론유스

현재 자금이 부족해진 대학생 내지는 청년에게 딱맞는 햇살론입니다. 금리조건이 괜찮은 편이며 대학생과 청년 그리고 취준생을 비롯하여 사회 초년생까지 이용할만한 서민금융상품이에요. 아직 직업을 갖지 못한 청년들 또는 변변찮은 소득이 없는 대학생들은 금전이 필요해질 경우 빌릴만한 곳이 마땅치 않기 때문에 이러한 분들께 특히나 추천하는 상품인데요.

저축은행금리비교

이번 시간에는 직업이 없는 분들이 대출을 받아볼 수 있는 곳들을 말씀드렸어요. 아무래도 지금 소득이 있지 않은 경우엔 금융상품을 원활히 이용하기가 쉽지 않아요. 그나마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진행되는 사업이 발달하며 이곳저곳에서 여윳돈을 대출받아볼만한 업체가 늘어났지만 예전엔 돈벌이를 다니지 않는 사람들의 경우 은행을 통하여 금전을 빌리는 일은 진짜 불가능에 가까웠어요. 이는 변변한 소득이 없는 사람에게 은행 측에서 위험을 감수하면서 돈을 승인해 줄 이유가 따로 없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요새는 돈벌이를 하지 않는 분들도 사용하실 수 있는 일명 무직자대출 상품이라는 방법이 생겼더라고요. 여러 금융사가 생겼고 승인율과 이자도 금융사별로 상이하므로 꼼꼼하게 고민해보고 고르시면 후회없으실 것 같네요. 그러나 무슨 상품을 선택하든 상환은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