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다대출 :: 김팀장의 대출 이야기
반응형

핀다대출

7등급 무직자대출 선호도가 비교적 높은 이유는 바로 직업이나 소득이 전혀 없을지라도 무직자 소액 대출이 가능해서 그런데요. 일반적으로 무직자 대출의 경우에는 소액 상품으로 주로 준비되어 있는 까닭에 별 부담 없이 빌리실 수 있습니다. 비대면식으로 구성되어 있는 상품은 그 특성 상 별도로 복잡한 절차가 필요없고 신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만약에 직업이 없는 분이거나 소득을 증빙 불가능한 분들이라도 원하시는 금액을 빌리는 게 가능한 곳을 이번 글에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대부분은 심사가 어떤가에 따라 돈을 빌리는 승인이 가능하지 않을 수 있어요. 승인율이 조금이라도 더 높은 곳으로 안내드리도록 할게요.

핀다대출

1 페이코 소액대출

직업이 없으신 분들이 소액으로만 대출받고 싶을 때 제일 먼저 알아보는 곳인데 대출되는 금액은 최대한으로 5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기간의 경우에는 두달이며, 단기간에 한시라도 빨리 자금이 필요한 분들에게 편하면서도 만족스럽게 써볼만한 상품이라고 해요. 본 상품은 신용등급 제약이 전혀 없기 때문에 7등급 혹은 8등급인 분들 또한 한도만 나올 수 있다면 모두들 다 신청이 가능해요.

2 NH모바일 바로대출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 가운데서도 한도 금액이 굉장히 높은 상품입니다. NH농협캐피탈이 지급 보증을 하고 직업 또는 소득 수준에 관계 없이도 신청 가능한 소액 상품이에요.

3 농협 올원비상금대출

농협이 직접 내놨던 비상금 대출 상품인데요.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 없이 누구든지 받아볼 수 있는 7등급 무직자 상품 이랍니다. 본 상품은 7등급을 포함하여 8등급 및 9등급까지 전부 신청 가능한 상품이에요.

4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위에 먼저 말씀드린 농협올원비상금상품이 출시되기 이전까진 국내에서는 8등급인 분까지 이용가능한 유일한 상품이 카카오뱅크 비상금 이었답니다. 1금융권의 저금리 조건으로 소득 또는 직업 상태 증빙 없이도 받아볼 수 있는 제일 대표적인 무직자 전용상품으로서 상당히 많은 호평을 끌었어요.

5 토스 비상금대출

토스 비상금상품의 경우 유명한 금융 플랫폼인 토스와 수협은행이 함께 만들어낸 비대면 마이너스 상품인데요. 사실 토스 의 이용자가 하루하루 지날수록 증가하고 있어요. 이용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토스 비상금 상품을 고민하시는 사람들도 자연적으로 동시에 증가하고 있는데요. 최근에 토스를 이용하셨던 고객님들은 느끼셨겠지만 간편한 이용과 더불어 대부분의 순서를 줄여서 별도로 복잡한 서류 구비 없이도 신청하실 수 있는 상품이라고 해요.

6 우리은행 우리비상금대출

지금 시중에 있는 은행 가운데 모바일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1금융권 무직자대출 상품이라고 해요. 현재 신용이 7등급 내지는 8등급이지만 연체가 없는 상태의 직장이 없는 분들께서 이용하기에 적절한 상품이랍니다. 우리은행 우리비상금대출의 경우 통신 등급을 활용하여 직장이나 지금 소득 수준은 고려하지 않는지라 무직자분들이 찾는 대표적인 상품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7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이지페이론의 경우 하나은행이 출시했던 상품이랍니다. 추가적인 서류 제출이 필요없을 뿐만 아니라 이용하기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랍니다. 특히나 하나은행은 1금융권 은행이라서 직접 방문한다거나 구비 서류가 다소 복잡하였지만 근래에는 은행을 반드시 들리지 않더라도 필수 서류도 필요 없이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이 상품을 신청해보실 수 있답니다.

8 OK저축은행 주부OK론

주부분들 중 여유자금이 하루라도 빨리 필요한 분들이 나름 많답니다. 아무래도 확실한 소득이 없고 증빙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필요한 돈을 대출받는 게 쉽지가 않답니다. 이러한 상황에 처한 가정주부분들을 위해서 OK저축은행 주부OK론 상품의 경우 직업이 없으신 여성이자 주부들을 위한 소액 대출 상품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품은 그 특성 상 승인율이 좀 높은 까닭에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가정주부들이 그나마 쉽게 필요한 돈을 빌리실 수 있다고 해요. 신청이 가능한 시간은 제한되어 있지 않고 24시간 운영한다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9 리드코프신용대출

리드코프신용대출의 경우엔 현재 신용등급 를 고려하여 많게는 삼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무직자 전용 상품이랍니다. 달마다 이자액만 낼 수 있으며 중도상환수수료 도 면제인지라 여러분들의 자금계획에 맞게 여윳돈을 빌려보실 수 있답니다. 본 상품을 이용하는 분들 중엔 직장인은 물론이며 군인 또는 전문직, 공무원, 주부, 일용직 근로자, 무직자에 이르기까지 무척 많은 분들이 신청하고 있는데요. 신용등급이 비교적 낮을 경우엔 금리가 보다 더 높아지므로 크레딧과 자금계획을 모두 고려하여 신청하시기 바라요.

10 한국캐피탈 초간편소액론

주부 내지는 무직자분들 중에 근래에 소액으로 하루라도 빨리 금전이 있어야하는 분들께 적합한 상품이에요. 일반적으로 신용도가 6등급부터 시작해서 7등급, 8등급까지 승인율이 높은 상품입니다. 캐피탈 상품의 특성 상 금리가 높긴 하지만 다른 곳에서 대출을 신청할 때의 승인이 원활히 안나는 분들에게는 특히나 희망이 될만한 상품이라고 해요.

11 햇살론유스

자금이 필요해진 대학생 혹은 청년에게 딱맞는 햇살론입니다. 다른 상품에 비하여 금리조건이 나쁘지 않은 편이며 대학생과 청년 및 취준생을 포함하여 사회 초년생까지 이용해 볼 수 있는 서민금융상품입니다. 현재 일자리를 갖지 못한 청년들 혹은 일정한 소득이 없는 대학생의 경우 여윳돈이 필요할 때 빌릴만한 곳이 마땅치 않으므로 그러한 사람들께 특히나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핀다대출

본 포스팅에서 직업이 없는 분들이 대출을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을 말씀드렸어요. 아무래도 돈벌이가 충분치 않은 분들은 금융상품을 원활히 활용하는 게 쉽지가 않은데요. 요즘엔 인터넷으로 진행하는 사업이 활성화되면서 여기저기서 금전을 대출받을 수 있는 업체가 많아졌긴 한데 예전에는 직장을 다니지 않는 상태의 사람들은 은행에서 필요한 돈을 빌리는 일은 진짜 불가능에 가까웠습니다. 왜냐면 변변한 소득이 없는 상태의 사람을 대상을 은행의 입장에서 봤을 때 위험을 감수하고 자금을 제공해 줄 이유가 사실상 없었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요새는 일을 하지 않는 분들도 이용하실 수 있는 일명 무직자대출 상품이라는 게 생겼습니다. 근래 다양한 금융사가 생겼으며 승인율 및 이자금액도 각각 다르기 때문에 꼼꼼하게 고민하셔서 택하시면 후회없으실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무엇을 택하시든 상황은 필수로 지키며 이용하시기를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