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비상금대출 :: 김팀장의 대출 이야기
반응형

 

무직자비상금대출

7등급 무직자대출 선호도가 보다 높은 이유는 바로 직업과 소득이 아예 없어도 무직자 소액 대출이 가능해서 그렇습니다. 일반적으로 무직자대출은 소액 상품으로 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그렇게 큰 부담 없이 빌려보실 수 있습니다. 비대면식으로 준비되어 있는 상품의 특성 상 따로 복잡한 절차가 추가로 없이도 신청이 원활히 된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만약 직업이 없으시거나 지금 소득을 증빙하기 어려운 경우라도 원하는 금액을 빌릴 수 있는 곳을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보도록 하려고요. 대부분 심사 결과에 따라 대출 승인이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승인율이 좀 더 높은 곳 위주로 알려드리도록 하려고 합니다.

무직자비상금대출

1 페이코 소액대출

무직자분들께서 다소 적은 금액으로 대출을 받을 때 대표적으로 많이들 찾아가는 곳입니다. 대출되는 금액은 최대한 50만원까지 가능해요. 기간의 경우 두달이며, 단기간 급히 여유자금이 필요할 경우 편하면서도 유용히 써볼만한 상품이라고 해요. 본 상품은 고객님의 신용등급 과 관련된 제한이 전혀 없기 때문에 7등급 내지는 8등급인 분들도 한도만 나올 수 있다면 전부 다 신청이 가능하답니다.

2 NH모바일 바로대출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 중에 한도 금액이 매우 높은 상품이에요. NH농협캐피탈이 지급보증을 하는지라 직업 혹은 현재 소득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는 소액 상품입니다.

3 농협 올원비상금대출

농협에서 출시했던 비상금대출 상품으로서 직업이나 소득에 관련없이 누구든지 이용할 수 있는 7등급 무직자 상품 입니다. 이 상품의 경우 7등급을 포함해서 8등급, 9등급까지 이용해보실 수 있는 상품이라고 해요.

4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앞에서 먼저 소개한 농협올원비상금상품이 준비되기 전까지만 해도 국내에서는 8등급 분까지 이용해보실 수 있는 단 하나의 상품은 바로 카카오뱅크 비상금 이었답니다. 1금융권의 저금리 조건으로 소득이나 직업 상태 증빙을 하지 않아도 이용해보실 수 있는 유명한 무직자 전용상품으로 나름 많은 선호를 끌었다고 해요.

5 토스 비상금대출

토스 비상금상품의 경우에는 금융 플랫폼인 토스와 수협은행이 함께 힘을 합쳐 만든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마이너스 상품입니다. 요즘 토스 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하루하루 지날수록 늘어나고 있답니다. 이용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토스 비상금 상품을 원하는 사람들도 자연스레 동시다발적으로 많아지고 있다고 해요. 토스를 이용하셨던 분들은 아실 것 같지만 편한 이용법과 더불어 상당수의 단계를 최소화시켜 별도로 복잡한 서류 준비 없어도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랍니다.

6 우리은행 우리비상금대출

지금 시중에 있는 은행 중 모바일에서도 동시에 사용가능한 1금융권 무직자대출 상품이랍니다. 신용등급이 7등급 내지는 8등급이지만 연체가 없는 상태의 직장이 없는 분들께서 신청하기에 좋은 상품입니다. 우리은행 우리비상금대출 통신 등급을 참고해서 직장 및 소득을 살피지 않으므로 직업이 없는 분들이 찾으시는 대표적인 상품 중 하나라고 말할 수 있답니다.

7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이지페이론은 하나은행이 직접 출시한 상품인데요. 추가적인 서류 제출이 필요없는 뿐더러 쉽고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상품이라고 해요. 원래 하나은행은 1금융권 은행이기에 면대면으로 직접 방문하거나 구비 서류가 복잡했으나 근래에는 은행을 필히 방문하지 않더라도 서류도 갖추지 않아도 모바일을 통하여 간편히 상품을 신청하실 수 있답니다.

8 OK저축은행 주부OK론

주부분들 중 금전이 하루라도 빨리 있어야 하는 사람들이 많답니다. 이분들의 경우엔 아무래도 소득이 없으며 증빙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필요한 돈을 대출받기가 여간 쉽지가 않은데요. 이러한 상황에 놓인 분들을 위해 구성된 OK저축은행 주부OK론 상품의 경우엔 현재 직업이 없는 여성분인, 주부들을 위한 소액 대출을 마련해두고 있는데요. 이 상품은 그 특성 상 승인율이 좀 높은지라 보통 대부분의 주부들께서 그나마 쉽게 금전을 빌려보실 수 있습니다. 신청이 가능한 시간은 제한되어 있지 않다고 해요. 24시간 내내 가능하다는 좋은 점이 있답니다.

9 리드코프신용대출

리드코프신용대출의 경우에는 신용등급 에 따라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무직자분들을 위한 전용 상품이라고 해요. 매월 이자금만 납부할 수 있고 중도상환수수료 까지도 면제이기 때문에 여러분의 자금계획을 고려해서 여윳돈을 대출받으실 수 있다고 해요. 요 상품을 사용하시는 사람들 중엔 직장인은 물론이고 군인 내지는 전문직, 공무원, 주부, 일용직 근로자, 무직자에 이르기까지 무척 많은 분들께서 활용하고 있답니다. 신용점수가 낮을 경우라면 금리가 좀 더 높아지는 까닭에 크레딧과 자금계획을 모두 다 헤아려서 결정하시기를 바랍니다.

10 한국캐피탈 초간편소액론

주부 내지는 일을 다니지 않는 분들 중 소액으로 하루 빨리 돈이 있어야하는 사람들에게 적절한 상품입니다. 보통 신용등급이 6등급부터 7등급과 8등급인 분들까지 모두 승인율이 무척 높은 상품이라고 해요. 캐피탈 상품의 경우엔 금리가 비교적 높긴 하지만 그 외 다른 곳에서 대출 신청의 승인이 원활하게 나지 않는 분들께 희망이 될 수도 있는 상품이라고 해요.

11 햇살론유스

금전이 필요해진 대학생 혹은 청년에게 적절한 햇살론인데요. 다른 상품에 비하여 금리조건이 나쁘지 않은 편이고 대학생에서부터 청년과 취업 준비생, 사회 초년생들까지도 사용할만한 서민금융상품이랍니다. 현재 직업을 갖지 못한 청년들 또는 소득이 없는 상태의 대학생의 경우 돈이 필요해지면 빌릴 방법이 마땅치 않으므로 이런 분들께 특히나 추천하는 상품이에요.

무직자비상금대출

본 포스팅에서 무직자들이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마땅한 곳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래도 현재 돈벌이가 충분치 않은 분들은 금융상품을 원활하게 이용하는 게 편하지 않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진행하는 사업이 발달하며 이곳저곳에서 돈을 대출받을 수 있는 루트가 많아졌지만 예전엔 안정된 직장을 다니지 않고 있는 사람들의 경우 은행을 통해 돈을 빌리는 일은 불가능에 가까웠어요. 왜냐하면 아무런 소득이 보장되지 않은 사람에게 은행 측에서 위험을 감수하고 일정금액을 승인해 줄 이유가 없었기 때문이에요. 그러나 이제는 돈벌이를 하지 않아도 사용하실 수 있는 무직자대출 상품이라 명명되는 루트가 생겼는데요. 여러 금융사가 생기면서 승인율 및 이자 또한 저마다 다르기 때문에 잘 고민하셔서 고르시면 될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그러나 무엇을 선택하든 상환은 꼭 지키면서 이용하시기를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