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대출119머니 :: 김팀장의 대출 이야기
반응형

긴급대출119머니

7등급 무직자대출 선호도가 높은 이유는 직업 또는 소득이 조금도 없어도 무직자 소액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대체적으로 무직자 대출의 경우 소액 상품 위주로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큰 부담 없이 빌릴 수 있답니다. 비대면식으로 구성되어 있는 상품은 그 특성 상 따로 복잡한 절차가 굳이 필요없고 신청이 원활하게 된다는 무척 큰 장점이 있는데요. 직업이 없거나 당장 소득을 증빙하기 어려운 경우라도 소액을 대출받으실 수 있는 곳 몇 개를 이번 기회에 안내드리도록 할게요. 보통 심사에 따라서 대출 신청 승인이 불가능할 수 있는데 승인율이 보다 높은 곳을 추려서 말씀드리도록 하려고 합니다.

긴급대출119머니

1 페이코 소액대출

무직인 사람들이 다소 적은 금액으로 돈을 빌리고자 할 때 대표적으로 첫번째로 찾아가는 곳이에요. 금액은 최대 50만원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기간의 경우에는 2개월이고 단기간에 한시라도 급히 여유자금이 필요할 때 편하면서도 유용하게 사용할만한 상품이랍니다. 본 상품은 신용등급 제약이 전혀 없기 때문에 7등급이나 8등급인 분들도 한도만 나올 수 있으면 전부 다 신청이 가능하다고 해요.

2 NH모바일 바로대출

무직자대출 상품 가운데 한도가 상당한 상품이랍니다. NH농협캐피탈이 지급 보증을 하고 직업 내지는 소득 수준과 무관하게 받을 수 있는 소액 상품인데요.

3 농협 올원비상금대출

농협에서 내놨던 비상금 대출 상품이에요. 직업 또는 현재 소득에 관계없이 누구든지 이용할 수 있는 7등급 무직자 상품 입니다. 해당 상품은 7등급을 포함하여 8등급, 9등급까지 모두 다 도움을 받으실 수 있는 상품이라고 해요.

4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위에서 먼저 알려드린 농협올원비상금상품이 시중에 나오기 이전까진 국내에선 8등급 분까지 이용가능한 오직 하나의 상품은 바로 카카오뱅크 비상금 이었습니다. 1금융권의 저금리 조건 덕에 소득과 직업 상태 증빙 없이도 받아볼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무직자 분들의 전용 상품으로 많은 선호를 끌었다고 해요.

5 토스 비상금대출

토스 비상금상품은 유명한 금융 플랫폼인 토스와 수협은행이 함께 준비한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마이너스 상품인데요. 사실 토스 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날마다 늘어나고 있는데 사용자들이 늘어날수록 토스 비상금 상품을 고민하시는 사람들도 자연스레 함께 많아지고 있다고 해요. 요새 토스를 이용해보셨던 사람들은 아실 것 같지만 간편한 사용과 함께 복잡한 절차를 모두 최소화시켜서 따로 복잡한 서류 준비 없어도 신청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해요.

6 우리은행 우리비상금대출

시중에 있는 은행 중에서 모바일을 동시에 함께 사용가능한 1금융권 무직자대출 상품이에요. 신용등급이 7등급 혹은 8등급이나 연체가 없는 직장이 없는 분들께서 사용하기에 괜찮은 상품입니다. 우리은행 우리비상금대출의 경우 통신 등급을 참고해서 직장이나 현재 소득 수준은 고려하지 않는 까닭에 무직자분들이 찾고있던 대표적인 상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7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이지페이론의 경우 하나은행 측에서 마련해 둔 상품인데요. 추가적인 서류 제출이 필요없는 뿐더러 이용하기 쉬우며 간편히 사용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원래 하나은행은 1금융권 은행이기에 직접 오프라인으로 들린다거나 구비 서류가 복잡하였지만 근래에는 은행을 필히 들리지 않더라도 필수 서류도 갖추지 않아도 모바일로 금방 본 상품을 신청해 볼 수 있다고 해요.

8 OK저축은행 주부OK론

주부분들 가운데 금전이 하루라도 빨리 필요한 분들이 많아요. 이분들의 경우 아무래도 확실한 소득이 없고 증빙하는 일이 쉽지 않기 때문에 여윳돈을 빌리기가 생각보다 쉽지가 않아요. 이러한 상황에 놓인 사람들을 위해서 OK저축은행 주부OK론 상품의 경우 무직자 여성인, 주부분들을 위하여 소액 대출 상품을 갖춰두고 있는데요. 이 상품의 경우 승인율이 비교적 높기 때문에 보통 대부분의 주부들께서 그나마 쉽게 필요한 돈을 대출받으실 수 있어요. 신청시간은 제한되어 있지 않다고 해요. 24시간 내내 운영한다는 좋은 점이 있어요.

9 리드코프신용대출

리드코프신용대출의 경우엔 신용등급 를 고려하여 최대한 3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무직자 전용 상품이더라고요. 달마다 이자액만 낼 수 있으며 중도상환수수료 또한 면제이기 때문에 여러분의 자금계획을 고려해서 여유자금을 빌릴 수 있어요. 본 상품을 신청하시는 분들은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은 당연하고 군인이나 전문직, 공무원, 주부, 일용직 근로자, 무직자에 이르기까지 무척 많은 사람들이 신청하고 있다고 해요. 만약 신용도가 다소 낮을 시 금리가 한층 더 높아지니 신용도와 자금계획을 헤아려서 정하기를 추천해요.

10 한국캐피탈 초간편소액론

주부 혹은 일을 다니지 않는 분들 가운데 최근에 소액으로 하루 빨리 여윳돈이 필요해진 분들에게 유용한 상품이랍니다. 기본적으로 신용도가 6등급부터 시작하여 7등급과 8등급인 사람들까지 승인될 확률이 무척 높은 상품입니다. 캐피탈 상품은 금리가 상대적으로 높은 편이긴 하나 그 밖의 다른 곳에서 승인이 원활히 나오지 않던 분들께 희소식이 될 수 있는 상품이에요.

11 햇살론유스

여유자금이 필요해진 대학생 혹은 청년에게 좋은 햇살론입니다. 금리조건이 나쁘지 않은 편일 뿐만 아니라 대학생부터 청년과 취준생을 포함하여 사회 초년생들까지 이용할만한 서민금융상품이랍니다. 아직 취업을 하지 못한 상태의 청년들 혹은 소득이 없는 상태의 대학생들에겐 금전이 필요하면 빌릴 방법이 마땅치 않은지라 그런 분들께 특히나 추천하는 상품이에요.

긴급대출119머니

본 글에서 직장이 없는 분들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지금 돈벌이가 충분치 않은 분들은 금융상품을 원활히 이용하는 것이 편하지 않답니다. 그나마 요즘에는 인터넷을 통한 사업이 늘어나면서 이곳저곳에서 돈을 빌려볼 수 있는 루트가 많아졌지만 옛날에는 안정된 직장을 갖지 않은 사람들의 경우 은행에서 금전을 빌리는 일은 진짜 불가능에 가까웠어요. 왜냐면 아무런 소득이 보장되지 않은 분들께 은행에서 굳이 위험을 감수하고 일정금액을 승인해 줄 이유가 사실은 없었기 때문이에요. 이와 달리 요즘에는 직장생활을 굳이 하지 않는 사람들도 사용해볼만한 무직자대출 상품이라 지칭하는 것이 생겼답니다. 여러 금융사가 생긴데다가 승인율과 이자금액도 금융사마다 다른지라 꼼꼼히 고민하셔서 택하시면 괜찮을 것 같네요. 그러나 무슨 상품을 선택하든 상황은 반드시 지키면서 활용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