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출과다자300만원대출 :: 김팀장의 대출 이야기
반응형

기대출과다자300만원대출

7등급 무직자대출 선호도가 비교적 높은 이유는 직업 및 소득이 아예 없어도 무직자 소액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대부분 무직자대출은 소액 상품 위주로 준비되어 있으므로 부담 없이 빌리실 수 있어요. 비대면식으로 구성된 상품의 성격 상 복잡한 절차가 없어도 신청이 된다는 무척 큰 장점이 있는데요. 만약 직업이 없거나 소득을 증빙 불가한 사람들도 소액을 대출받으실 수 있는 곳 몇 개를 이번 포스팅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보통 심사에 따라서 돈을 빌리는 승인이 불가능할 수 있어요. 승인율이 좀 더 높은 곳 중심으로 말씀드리도록 하려고 해요.

기대출과다자300만원대출

1 페이코 소액대출

직업이 없으신 분들이 적은 금액으로 돈을 빌리고자 할 때 최고로 먼저 찾아보는 곳인데요. 대출 가능 금액은 가장 많게는 50만원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간의 경우에는 2개월이며, 단기간 급히 돈이 필요하신 경우 간편한데다가 만족스럽게 사용할만한 상품이에요. 해당 상품은 여러분의 신용등급 제한이 없는지라 7등급 혹은 8등급에 해당되시는 분들 또한 한도만 나올 수 있으면 신청이 가능하다고 해요.

2 NH모바일 바로대출

무직자대출 상품 가운데 대출 금액의 한도가 무척 높은 상품이랍니다. NH농협캐피탈이 지급보증을 하며 직업 혹은 현재 소득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는 소액 상품이에요.

3 농협 올원비상금대출

농협에서 준비했던 비상금 대출 상품이에요. 직업 혹은 소득 수준과 관련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7등급 무직자 상품 이에요. 이 상품의 경우 7등급 뿐만 아니라 8등급, 9등급까지 전부 도움을 받으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4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이전에 먼저 알려드린 농협올원비상금상품이 출시되기 전까지 한국에서 8등급인 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카카오뱅크 비상금 이었답니다. 1금융권의 저금리 조건으로 인해 소득 및 직업 상태 증빙없이 받을 수 있는 대표적인 무직자 전용상품으로 상당히 많은 호평을 끌었다고 해요.

5 토스 비상금대출

토스 비상금상품은 대표적인 금융 플랫폼인 토스와 수협은행이 같이 힘을 합쳐서 준비한 비대면 식의 마이너스 상품입니다. 사실 토스 의 이용자가 하루하루 지날수록 증가되고 있어요. 이용자들이 늘어날수록 토스 비상금 상품을 찾는 사람들도 저절로 동시다발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요즘에 토스를 이용하셨던 고객분들은 아시겠지만 매우 간편한 사용법과 함께 대부분의 단계를 최소화시킴으로써 따로 복잡한 서류 구비 없이도 이용하실 수 있는 가능한

6 우리은행 우리비상금대출

시중에 있는 은행 가운데 모바일을 통해서도 함께 사용가능한 1금융권 무직자대출 상품이라고 해요. 지금 신용등급이 7등급 내지는 8등급이나 연체되지 않은 직장이 없는 분들께서 신청하기에 좋은 상품이에요. 우리은행 우리비상금대출 통신 등급을 참고하여 직장이나 현재 소득 수준은 살피지 않으므로 무직자분들이 찾고있던 대표적인 상품 중 하나라고 얘기할 수 있어요.

7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이지페이론은 하나은행이 직접 마련한 상품인데요. 별도의 서류 제출이 필요없는데다가 이용하기 쉬우며 편히 이용해보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특히 하나은행은 1금융권 은행인지라 면대면으로 직접 방문한다거나 구비해야 하는 서류가 복잡했으나 최근에는 은행을 필히 들리지 않더라도 추가 서류도 갖추지 않아도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본 상품을 신청할 수 있답니다.

8 OK저축은행 주부OK론

주부분들 가운데 여윳돈이 하루 빨리 있어야 하는 분들이 나름 많답니다. 이분들은 아무래도 특별한 소득이 없는데다가 증빙하는 일이 쉽지 않은지라 돈을 대출받는 게 여간 쉽지가 않답니다. 그러한 분들을 위해 OK저축은행 주부OK론 상품의 경우엔 직업이 없으신 여성인, 주부분들을 위해 소액 대출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품은 그 특성 상 승인율이 좀 높은 까닭에 보통 대부분의 주부들께서 걱정보다 쉽게 금전을 빌려보실 수 있습니다. 신청이 가능한 시간은 정해져 있지 않고 24시간 동안 신청할 수 있다는 좋은 점이 있다고 해요.

9 리드코프신용대출

리드코프신용대출은 크레딧 에 따라서 최대한 삼천만원까지 대출할 수 있는 무직자분들을 위한 전용 상품이더라고요. 다달이 이자금만 낼 수 있고 중도상환수수료 또한 면제이기 때문에 내 자금계획에 맞춰서 돈을 빌릴 수 있답니다. 해당 상품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은 물론인데다가 군인이나 전문직, 공무원, 주부, 일용직 근로자, 무직자 등을 비롯하여 무척 많은 분들께서 이용하고 있다고 해요. 만약 신용도가 낮을 시 금리가 높아지니 신용도와 자금계획을 모두 고려해서 결정하시기를 바랄게요.

10 한국캐피탈 초간편소액론

주부나 직업이 없으신 사람들 가운데 최근에 소액으로 하루 빨리 금전이 필요해진 사람들께 유용한 상품이랍니다. 보통 신용점수가 6등급부터 시작해서 7등급 그리고 8등급인 분들까지 승인 가능성이 높은 상품이에요. 캐피탈 상품은 금리가 비교적 높은 편이긴 한데 그 밖의 다른 곳에서 대출을 신청할 때의 승인이 쉽게 안나는 분들에게는 희망이 될 수도 있는 상품이라고 해요.

11 햇살론유스

금전이 부족한 대학생 또는 청년에게 적합한 햇살론이에요. 비교적 금리조건이 좋은 편일 뿐만 아니라 대학생부터 청년, 취준생, 사회 초년생까지 사용할만한 서민금융상품이에요. 아직은 일자리를 갖지 못한 청년들 또는 소득이 없는 대학생의 경우 여윳돈이 필요해질 경우 빌릴 곳이 마땅치 않은지라 그런 분들에게 추천하는 상품입니다.

기대출과다자300만원대출

오늘 이렇게 직장이 없는 분들이 돈을 빌릴 수 있는 곳들을 알려드렸어요. 아무래도 현재 돈벌이가 충분치 않은 분들은 금융상품을 활용하는 게 편하지 않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사업이 활성화되면서 여러군데에서 여유자금을 대출받을 수 있는 루트가 많아졌긴 한데 옛날에는 직장을 다니지 않는 상태의 분들은 은행을 통해 여유자금을 빌리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웠습니다. 이는 변변한 소득이 없는 분들께 은행의 입장에서 위험을 감수하면서 일정금액을 빌려줄 이유가 사실상 없기 때문입니다. 이와 달리 요즘엔 일을 하지 않더라도 이용할 수 있는 무직자대출 상품이라는 루트가 생겼는데요. 최근에 여러 금융사가 생긴데다가 승인율과 이자금액도 금융사별로 상이하므로 꼼꼼히 고민해보고 이용하시면 후회없으실 것 같네요. 다만 무엇을 선택하든 상환은 꼭 확인하고 쓰기를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