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은행 :: 김팀장의 대출 이야기
반응형

JT친애저축은행

7등급 무직자대출 선호도가 높은 이유는 바로 직업 및 소득이 없을지라도 무직자 소액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대부분 무직자 대출의 경우에는 소액 상품 위주로 마련되어 있어서 큰 부담 없이 빌리실 수 있습니다. 비대면 방식으로 구성된 상품의 특성 상 별도로 복잡한 절차가 필요없이 신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직업이 없는 분이거나 당장 소득을 증빙하기 어려운 사람들도 원하시는 금액을 대출받으실 수 있는 루트를 이번 글에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대부분은 심사에 따라 대출 승인이 불가능할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승인율이 높은 곳으로 알려드리도록 하려고 합니다.

JT친애저축은행

1 페이코 소액대출

무직인 분들이 소액으로만 돈을 빌리고자 할 때 가장 많이들 찾아가는 곳입니다. 금액은 가장 많게는 5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기간의 경우에는 2개월이고 짧은 기간 내로 한시라도 빨리 돈이 필요할 때 편하면서도 만족하며 사용할만한 상품입니다. 해당 상품은 신용도 과 관련된 제약이 없는 까닭에 7등급 또는 8등급이신 사람들도 한도만 나오면 신청이 가능하답니다.

2 NH모바일 바로대출

무직자도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 중에 한도 금액이 높은 편인 상품입니다. NH농협캐피탈이 지급보증을 하며 직업 내지는 현재 소득에 관련없이 신청 가능한 소액 상품입니다.

3 농협 올원비상금대출

농협에서 출시한 비상금대출 상품으로 직업과 현재 소득에 무관하게 필요하신 분은 누구든지 받아볼 수 있는 7등급 무직자 상품 이랍니다. 이 상품은 7등급 뿐만 아니라 8등급 및 9등급까지 모두 신청 가능한 상품이라고 해요.

4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위에 먼저 소개한 농협올원비상금상품이 준비되기 전까지만 해도 한국에서 8등급까지 이용할 수 있는 유일한 상품이 바로 카카오뱅크 비상금 이었답니다. 1금융권의 저금리 조건으로 인해 소득 및 직업 상태 증빙을 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는 제일 대표적인 무직자 전용상품으로서 상당히 많은 관심을 끌었다고 해요.

5 토스 비상금대출

토스 비상금상품은 대표적인 금융 플랫폼인 토스와 수협은행이 같이 힘을 합쳐서 만들어낸 비대면 방식의 마이너스 상품이라고 해요. 요새 토스 의 이용자가 날마다 늘어나고 있는데 사용하시는 분들이 증가할수록 토스 비상금 상품을 고민하시는 사람들 역시 자연스럽게 동시에 증가하고 있어요. 최근에 토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은 아실 것 같지만 편한 사용과 더불어 거의 대부분의 절차를 줄여서 별도로 복잡한 서류가 없어도 이용하실 수 있는 가능한

6 우리은행 우리비상금대출

시중에 나와있는 은행 가운데 모바일로도 같이 이용해 볼 수 있는 1금융권 무직자대출 상품이에요. 현재 신용등급이 7등급 혹은 8등급이기는 하지만 연체가 없는 상태의 무직자분들이 신청하기에 좋은 상품이라고 해요. 우리은행 우리비상금대출의 경우 통신 등급을 활용해서 직장 또는 지금 소득 수준은 살피지 않으므로 직업이 없는 분들께서 찾고있던 괜찮은 상품 중 하나라고 얘기할 수 있습니다.

7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이지페이론의 경우 하나은행에서 출시했던 상품이랍니다. 별도의 서류 제출이 필요없는 뿐더러 이용하기 쉬우며 편히 사용가능한 상품입니다. 특히나 하나은행은 1금융권 은행이기에 직접 방문한다거나 필요한 서류가 복잡하였지만 지금은 은행을 방문하지 않더라도 서류도 갖추지 않아도 모바일로 금방 해당 상품을 신청하실 수 있다고 해요.

8 OK저축은행 주부OK론

주부분들 가운데 여유자금이 급히 필요하신 분들이 꽤 많답니다. 이분들의 경우엔 아무래도 소득이 없을 뿐만 아니라 증빙을 하는 게 쉽지 않은지라 금전을 대출받기가 생각보다 쉽지가 않답니다. 이러한 상황에 처한 사람들을 위해 마련된 OK저축은행 주부OK론 상품의 경우에는 무직자 여성분인, 주부분들을 위해서 소액 대출 상품을 마련해두고 있는데요. 이러한 상품의 경우 승인율이 높으므로 대부분의 주부들이 그나마 쉽게 금전을 대출받으실 수 있다고 해요. 신청되는 시간은 제한되어 있지 않다고 해요. 24시간 운영한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9 리드코프신용대출

리드코프신용대출의 경우에는 신용도에 를 고려해서 많게는 삼천만원까지 대출할 수 있는 무직자 전용 상품이랍니다. 월마다 이자액만 낼 수 있고 중도상환수수료 역시 면제라서 본인의 자금계획을 고려해서 돈을 빌릴 수 있답니다. 본 상품을 이용하는 사람들 중엔 회사를 다니시는 분들은 물론이고 군인 혹은 전문직, 공무원, 주부, 일용직 근로자, 무직자 등을 비롯하여 상당히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답니다. 신용도가 비교적 낮을 경우엔 금리가 보다 더 높아지므로 신용도와 자금계획을 모두 고려해서 신청하시기를 바랄게요.

10 한국캐피탈 초간편소액론

주부 혹은 무직자분들 중에서 최근에 소액으로 급히 돈이 있어야하는 분들께 괜찮은 상품인데요. 일반적으로 신용점수가 6등급에서부터 7등급과 8등급인 분들까지 모두 승인되는 확률이 높은 상품이에요. 캐피탈 상품의 경우엔 금리가 높은 편이긴 한데 그 밖의 다른 곳에서 대출 승인이 원활하게 나지 않던 분들에게는 희망이 될 수도 있는 상품이에요. 11 햇살론유스 현재 자금이 필요한 대학생 내지는 청년에게 적합한 햇살론이에요. 다른 상품에 비하여 금리조건이 훌륭한 편이고 대학생, 청년 및 취준생, 사회 초년생들까지도 이용할만한 서민금융상품이에요. 현재 일자리를 갖지 못한 청년들 또는 소득이 없는 상태의 대학생들은 금전이 필요해지면 빌릴 방법이 마땅치 않기 때문에 이러한 사람들께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JT친애저축은행

본 포스팅에서 직장이 없는 분들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괜찮은 곳들을 알려드렸어요. 아무래도 현재 소득이 있지 않은 분들은 금융상품을 곧바로 이용하는 것이 편하지 않습니다. 요즘엔 인터넷으로 진행하는 사업이 발달하며 여기저기서 금전을 빌릴 수 있는 방법이 많아졌지만 예전엔 돈벌이를 다니지 않는 상태의 사람들의 경우에 은행을 통하여 돈을 빌리는 건 불가능한 일에 가까웠는데요. 그 이유는 고정된 소득이 없는 상태의 사람들에게 은행의 입장에서 봤을 때 위험을 감수하고 자금을 빌려줄 이유가 사실은 없기 때문인데요. 이와 달리 이제는 돈벌이를 하지 않더라도 이용할 수 있는 무직자대출 상품이라는 방법이 생겼답니다. 최근에 여러 금융사가 생기면서 승인율, 이자 역시 각각 다르기 때문에 침착하게 고민해보고 고르시면 합리적일 것 같습니다. 다만 무엇을 선택하든 상황은 반드시 체크하면서 활용하시기를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