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대출 :: 김팀장의 대출 이야기
반응형

대학생대출

7등급 무직자대출 선호도가 보다 높은 이유는 직업 혹은 소득이 아예 없다고해도 무직자 소액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일반적으로 무직자 대출의 경우에는 소액 상품 위주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별 부담 없이 빌릴 수 있습니다. 비대면으로 구성되어 있는 상품의 특성 상 별도로 복잡한 절차가 추가로 없이도 신청이 접수된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혹시 직업이 없으시거나 지금 소득을 증빙하기 힘든 경우에도 필요한 돈을 빌리는 게 가능한 곳을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보도록 하려고요. 대부분은 심사 결과에 따라 대출 신청 승인이 가능하지 않을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승인율이 조금이라도 더 높은 곳으로 안내드리도록 하려고 해요.

대학생대출

1 페이코 소액대출

무직인 분들이 소액으로만 대출을 받을 때 최고로 많이들 찾아보는 곳이에요. 대출 가능 금액은 최대한 50만원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간의 경우엔 두달이며, 단기간에 급히 여윳돈이 필요한 분들에게 간편하고 만족스럽게 쓰실 수 있는 상품이에요. 이 상품은 신용등급 과 관련된 제한이 없기 때문에 7등급 내지는 8등급인 분들 또한 한도만 나오면 신청이 가능해요.

2 NH모바일 바로대출

무직자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 가운데서도 한도가 매우 높은 상품이에요. NH농협캐피탈이 지급보증을 하며 직업 또는 소득 수준에 관련없이 받을 수 있는 소액 상품이에요.

3 농협 올원비상금대출

농협이 내놨던 비상금 대출 상품인데요. 직업 혹은 현재 소득에 관계없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누구든 이용 가능한 7등급 무직자 상품 입니다. 이 상품의 경우 7등급을 포함해서 8등급 및 9등급까지 모두 다 이용가능한 상품이랍니다.

4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위에 먼저 알려드린 농협올원비상금상품이 시중에 나오기 전까지 한국에서 신용등급이 8등급인 분까지 이용하실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카카오뱅크 비상금 이었습니다. 1금융권의 저금리 조건으로 소득 또는 직업 상태 증빙 없이도 받을 수 있는 제일 대표적인 무직자 전용상품으로 꽤 많은 인기를 끌었다고 해요.

5 토스 비상금대출

토스 비상금상품의 경우엔 유명한 금융 플랫폼인 토스와 수협은행이 같이 구성한 비대면 식의 마이너스 상품이라고 해요. 토스 의 이용자가 하루하루 지날수록 많아지고 있는데 사용하시는 분들이 증가할수록 토스 비상금 상품을 찾아보는 사람들까지 저절로 함께 많아지고 있습니다. 요즘에 토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은 아실 것 같지만 편한 이용과 더하여 복잡한 순서를 최소화시켜 따로 복잡한 서류가 없어도 신청이 가능한 가능한

6 우리은행 우리비상금대출

시중에 나와있는 은행 중 모바일에서도 같이 이용해보실 수 있는 1금융권 무직자대출 상품입니다. 지금 신용등급이 7등급 혹은 8등급이나 연체가 없는 무직자분들이 이용하기에 좋은 상품입니다. 우리은행 우리비상금대출의 경우에는 통신 등급을 참고해서 직장 혹은 소득을 체크하지 않는 까닭에 무직자분들께서 찾고있던 적합한 상품에 해당한다고 말할 수 있어요.

7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이지페이론의 경우엔 하나은행 측에서 출시했던 상품이랍니다. 별도의 서류 제출이 필요없는데다가 이용하기 쉽고 간편히 사용가능한 상품이라고 해요. 특히 하나은행은 1금융권 은행이기에 면대면으로 직접 방문하거나 구비해야 하는 서류가 다소 복잡하였지만 최근에는 은행을 방문하지 않더라도 필수 서류도 지참하지 않아도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본 상품을 신청해보실 수 있답니다.

8 OK저축은행 주부OK론

주부분들 가운데 돈이 급하게 필요해진 분들이 꽤 많은데요. 이분들은 아무래도 따로 소득이 없는데다가 증빙하기가 쉽지 않은지라 여유자금을 빌리는 게 생각보다 쉽지가 않아요. 이러한 상황에 놓인 사람들을 위해 마련된 OK저축은행 주부OK론 상품은 무직자 여성이자 주부들을 위한 소액 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상품은 승인율이 좀 높은 까닭에 보통 대부분의 가정주부들께서 비교적 쉽게 금전을 빌리실 수 있습니다. 신청되는 시간은 정해져 있지는 않고요. 24시간 내내 운영한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9 리드코프신용대출

리드코프신용대출의 경우 신용도에 를 고려해서 최대 삼천만원까지 대출할 수 있는 무직자분들을 위한 전용 상품입니다. 다달이 이자 금액만 낼 수 있고 중도상환수수료 또한 면제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자금계획을 고려하여 돈을 빌릴 수 있어요. 해당 상품을 이용하는 분들 가운데 회사를 다니시는 분들은 당연하고 군인 혹은 전문직, 공무원, 주부, 일용직 근로자, 무직자에 이르기까지 굉장히 많은 사람들께서 신청하고 있는데요. 신용등급이 상대적으로 낮을 시 금리가 좀 더 높아지므로 신용도에 더하여 자금계획을 전부 체크해서 신청하시기를 바랍니다.

10 한국캐피탈 초간편소액론

주부 내지는 직업이 없으신 사람들 가운데 지금 소액으로 하루 빨리 여윳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랍니다. 기본적으로 신용도가 6등급부터 시작해서 7등급, 8등급인 분들까지 모두 승인될 확률이 높은 상품이랍니다. 캐피탈 상품의 경우엔 금리가 높은 편이긴 하지만 기타 다른 곳에서 승인이 원활히 나지 않는 사람들에게 희망이 될 수도 있는 상품이랍니다.

11 햇살론유스

금전이 부족한 대학생 또는 청년에게 적합한 햇살론이에요. 비교적 금리조건이 괜찮은 편일 뿐만 아니라 대학생에서부터 청년 및 취업 준비생, 사회 초년생들까지도 이용해 볼 수 있는 서민금융상품이라고 해요. 현재 직업을 갖지 못한 청년들 내지는 소득이 없는 대학생들에겐 돈이 필요해질 경우 빌릴만한 곳이 마땅치 않기 때문에 이런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랍니다.

대학생대출

본 글에서 직장이 없는 분들이 돈을 빌릴 수 있는 괜찮은 곳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소득이 있지 않은 분들은 금융상품을 곧바로 이용하는 것이 편하지 않습니다. 요즘엔 인터넷을 통한 사업이 활성화되면서 다방면으로 여유자금을 대출받을 수 있는 곳이 많아졌긴 한데 예전에는 직장을 다니지 않고 있는 사람들의 경우에 은행을 통해서 여유자금을 빌리는 것은 정말 불가능에 가까웠어요. 왜냐면 변변한 소득이 보장되지 않은 사람들에게 은행의 입장에서 위험을 감수하고 일정한 돈을 제공해 줄 이유가 따로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요즘엔 직장생활을 하지 않는 사람들도 사용하실 수 있는 무직자대출 상품이라 지칭하는 것이 생겼답니다. 최근에 여러 금융사가 생겼으며 승인율 그리고 이자금액도 금융사마다 상이하므로 잘 고민해보고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렇지만 무슨 상품을 선택하든 상황은 필히 확인하고 쓰기를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