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대출자추가대출 :: 김팀장의 대출 이야기
반응형

과대출자추가대출

7등급 무직자대출 선호도가 보다 높은 이유는 바로 직업 및 소득이 없을지라도 무직자 소액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대부분 무직자 대출의 경우 소액 상품으로 이루어져 있으므로 큰 부담 없이 대출받으실 수 있어요. 비대면식으로 구성된 상품의 특성 상 별도의 복잡한 절차가 굳이 없이도 신청이 원활히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만약에 직업이 없으시거나 소득을 증빙 불가한 분들도 원하시는 금액을 빌릴 수 있는 방법을 이번 글에서 안내드리도록 할게요. 대부분은 심사에 따라서 승인이 불가할 수 있어요. 승인율이 좀 더 높은 곳 중심으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과대출자추가대출

1 페이코 소액대출

무직인 사람들이 다소 적은 금액으로 돈을 빌리고 싶을 때 최고로 먼저 알아보는 곳인데 대출 가능 금액은 최대 50만원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간의 경우엔 두달이며, 단기간에 급히 여윳돈이 필요할 경우 편하면서도 만족하며 사용할만한 상품이에요. 요 상품은 신용등급 과 관련된 제약이 전혀 없기 때문에 7등급 또는 8등급이신 분들 역시 한도만 나온다면 전부 다 신청이 가능합니다.

2 NH모바일 바로대출

무직자분들이 받으실 수 잇는 대출 상품 가운데서도 한도 금액이 무척 높은 상품인데요. NH농협캐피탈이 지급 보증을 하고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받을 수 있는 소액 상품이랍니다.

3 농협 올원비상금대출

농협에서 내놨던 비상금대출 상품으로 직업 또는 소득 수준에 상관 없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누구든 받아볼 수 있는 7등급 무직자 상품 입니다. 요 상품은 7등급, 8등급 그리고 9등급까지 이용가능한 상품이에요.

4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위에서 먼저 알려드린 농협올원비상금상품이 시중에 나오기 이전까진 국내에서는 신용등급이 8등급인 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카카오뱅크 비상금 이었습니다. 1금융권의 저금리 조건으로 인해 소득 또는 지금의 직업 상태 증빙을 받지 않고도 이용해보실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무직자 전용상품으로 꽤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5 토스 비상금대출

토스 비상금상품의 경우에는 금융 플랫폼의 대표 토스와 수협은행이 같이 만들어낸 비대면 마이너스 상품입니다. 요새 토스 를 선호하는 분들이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어요. 이용자들이 많아질수록 토스 비상금 상품을 원하는 사람들도 저절로 동시다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어요. 요즘에 토스를 이용하셨던 고객분들은 아실 것 같은데 간편한 사용법과 함께 상당수의 절차를 모두 최소화시킴으로써 따로 복잡한 서류가 없어도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에요.

6 우리은행 우리비상금대출

지금 시중에 있는 은행 중에 모바일로도 함께 이용해보실 수 있는 1금융권 무직자대출 상품이라고 해요. 지금 신용등급이 7등급 또는 8등급이나 연체되지 않은 직장이 없는 분들이 쓰기 적절한 상품이랍니다. 우리은행 우리비상금대출 통신 등급을 활용해서 직장이나 지금 소득 수준은 고려하지 않으므로 무직자분들께서 찾는 대표적인 상품이라고 얘기할 수 있어요.

7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이지페이론은 하나은행이 마련한 상품입니다. 추가 서류 제출이 필요없을 뿐만 아니라 쉽고 간편히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에요. 특히나 하나은행은 1금융권 은행인지라 면대면으로 직접 들리거나 필요한 서류가 다소 복잡하였지만 요새는 은행을 반드시 방문하지 않아도 서류도 지참하지 않아도 모바일을 통해 금방 상품을 신청해보실 수 있어요.

8 OK저축은행 주부OK론

가정주부분들 중 여유자금이 급히 있어야 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아무래도 확실한 소득이 없는데다가 증빙하기가 쉽지 않은지라 금전을 빌리는 게 여간 쉽지가 않습니다. 이와 같은 가정주부분들을 위해 OK저축은행 주부OK론 상품의 경우에는 현재 직업이 없는 여성분인, 주부분들을 위해서 소액 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구성하고 있어요. 그러한 상품은 그 특성 상 승인율이 다소 높은지라 상당수의 가정주부들께서 걱정보다 쉽게 금전을 빌리실 수 있답니다. 신청가능 시간은 제한되어 있지 않고 24시간 내내 가능하다는 좋은 점이 있답니다.

9 리드코프신용대출

리드코프신용대출의 경우 신용등급 에 따라서 최대 삼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무직자를 위한 전용 상품입니다. 달마다 이자만 납부할 수 있고 중도상환수수료 또한 면제인 까닭에 내 자금계획을 고려하여 여유자금을 빌려보실 수 있다고 해요. 본 상품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직장이 있으신 분들은 물론이며 군인 또는 전문직, 공무원, 주부, 일용직 근로자, 무직자까지 많은 사람들께서 이용하고 있답니다. 신용등급이 상대적으로 낮을 경우에는 금리가 한층 더 높아지는 까닭에 신용점수와 자금계획을 모두 다 고려해서 결정하시기를 추천해요.

10 한국캐피탈 초간편소액론

주부 또는 직업이 없으신 사람들 중에 근래에 소액으로 하루 빨리 여유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신용도가 6등급부터 시작하여 7등급 그리고 8등급인 분들까지 승인되는 확률이 무척 높은 상품이랍니다. 캐피탈 상품의 경우엔 금리가 높은 편이긴 한데 그 밖의 다른 곳에서 대출을 신청할 때의 승인이 원활하게 나오지 않던 분들에게는 특히나 희망이 될만한 상품이랍니다.

11 햇살론유스

자금이 부족한 대학생 또는 청년에게 적합한 햇살론이랍니다. 다른 상품에 비하여 금리조건이 괜찮은 편이며 대학생, 청년 그리고 취준생을 포함하여 사회 초년생들에게도 이용할만한 서민금융상품입니다. 아직 직업을 갖지 못한 청년들 또는 일정한 소득이 없는 대학생들의 경우에는 여윳돈이 필요해질 경우 빌릴 수 있는 곳이 마땅치 않은지라 이런 사람들에게 추천드리는 상품인데요.

과대출자추가대출

본 글에서 무직자분들이 대출을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봤어요. 아무래도 현재 소득이 있지 않은 분들은 금융상품을 원활하게 이용하기가 편치가 않답니다. 그나마 최근엔 인터넷으로 진행하는 사업이 발달하면서 여러군데에서 여윳돈을 빌려볼 수 있는 업체가 증가했지만 옛날에는 안정된 직장을 갖지 않은 분들은 은행에서 돈을 빌리는 건 진짜 불가능에 가까웠어요. 그 이유는 고정된 소득이 보장되지 않은 분들께 은행의 입장에서 위험을 감수하고 돈을 빌려줄 이유가 따로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돈벌이를 하지 않더라도 사용하실 수 있는 무직자대출 상품이라는 게 생겼습니다. 여러 금융사가 생겼으며 승인율과 이자 또한 저마다 다르기 때문에 잘 고민해보고 선택하시면 될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그러나 무슨 상품을 선택하든 상황은 반드시 체크하면서 쓰기를 권합니다.